감사합니다. 난생처음 딱 맞는 셔츠를 입게되었습니다.

5점 2****(ip:)
2021-04-10 01:09:11 조회 280 추천 추천





[필수입력]키 : 183cm

[필수입력]체중 : 111kg


* 일반리뷰📃 : 1000원 적립

* 포토리뷰🖼(착용샷) : 3000원 적립


목둘레가 52cm로 평생 맨 윗단추를 채워본적이 없습니다. 고등학교실절에도, 면접을 볼때도, 심지어 장례식에 갈때도 항상 맨 윗단추를 푼 채로 다녀야 했는데, 덕분에 처음으로 목까지 단추를 모두 잠그고 넥타이를 매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게 맞는 목사이즈를 입력하는데 한계가 있어서 송구스럽게도 1:1문의 까지 드려가며 혹시 가능하시겠냐고 여쭤봤는데 정말 친절하게 성심성의껏 제가 평소에 입는 셔츠와 목둘레 까지 하나하나 고려해서 제 사이즈 제작에 힘써주셨습니다. 감동입니다.... 셔츠 어디를 봐도 그 흔한 실밥하나 튀어나온데가 없이 마감도 좋고 사이즈도 팔, 허리, 어깨 가슴 모두 직접 측정하신듯이 딱 맞고 편하게 맞는 셔츠가 도착했습니다. 특히 2, 3번째 단추 사이의 스냅단추는 정말 인상적인  옵션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소재가 신축성도 좋고 구김이 있어도 금방 펴지고 부드럽습니다. 단추 하나하나까지 꼼꼼하고 튼튼하게 달려있는게 옷사면서 감동받기는 처음인것 같습니다. 담당해주신 선생님께 개인적으로도 감정이 격해져서 감사하다고 보냈지만, 정말 감사합니다. 끝으로 아쉬운 부분이 있어서 말씀드리고 싶은게 있는데, 제가 셔츠 스펙터 까지 유입된 경로가 정말 우연이란것입니다. 홍보가 좀 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이뤄진다면 분명 저같은 고충이 있거나 퀄리티있는 셔츠를 원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해요.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목록보기

댓글목록

  • 5점 Shirts Specter 2021-04-12 09:13:36
    스팸글 안녕하세요, 셔츠스펙터입니다.
    먼저 딱 맞는 셔츠를 찾으신 점 너무나도 축하드립니다.
    셔츠스펙터는 양질의 셔츠를 가성비있게 고객님들께서 접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많이 알려진 브랜드가 아닌 만큼 앞으로 홍보의 다각화에 더욱 힘쓰겠습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말씀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
댓글 수정 댓글 수정
/ byte
댓글쓰기 댓글쓰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평점

위에 보이는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